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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민학 1.1: 감정의 구조

nthouc 2023. 1. 24. 11:03

공민학 1.1: 감정의 구조


전쟁의 분노, 끔찍한 전쟁
우리의 뼛속까지; 우리의
이중성은 무장한 불화로 들립니다.

– 프루 덴티우스, 사이코마키아

“문화평론가 레이먼드 윌리엄스. 그는 모든 시대가 감정의 구조라고 부르는 것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살고 있는 시대를 경험하는 방식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David Marchese, Don DeLillo와의 인터뷰, The New York Times Magazine, 2020년 10월 11일

“혼돈을 받아들이십시오. 우리 운동은 혼돈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 공화당이 하원 의장을 선출하거나 선출하려고 할 때 혼돈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John Fredericks의 반응. Kevin McCarthy는 3일 간의 투표 끝에 마침내 당선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유주의/청색 및 보수적/적색 상태에 의해 감정이 구조화되는 방식 모두에 대해 모호한 변두리를 제외하고는 이질적인 "감정의 구조"에 굴복했습니까? 그렇다면 이 카오스 프린지의 포용은 뿌리를 잃고 기화하는 것이 아닙니까?

공화당원들은 레이건 이후로 결국 혼돈이 아니라 규칙인 시장 규칙에 뒤이어 행진했습니다. 더 정확하게는 빚은 갚고, 이익은 법질서와 양심으로 보호하고, 자본은 임금노동자에게 흘러드는 사업질서를 요구한다. 전체 호커스 포커스는 공정하고 정당한 분배 분위기로 다루어져야 합니다. Econ 101에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시장의 역할은 그 자체로 확률론적입니다. 순서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면에서 혼돈이 현장에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주 큰 방법입니다.

이것은 내가 추구하지 않을 정신과적 노선, 즉 입법 계획을 시장 플레이로 대체하는 경제 이론에 의해 주도되는 정당이 결국 점점 더 어두워지고, 느슨해지고, 혼돈에 빠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사실, 몇몇 사람들은 그 과정에서 많은 돈을 벌었고 그 돈은 정말 외설스러운 부로 가는 길에 계속 쌓이게 됩니다. 부와 수반되는 권력은 규칙을 제자리에 유지합니다.

공화당과 민주당 모두 제가 미국 정신병이라고 부르는 "인간의 영혼을 위한 선과 악 사이의 전투"를 대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대변하려는 정치의 노력은 지저분하고 우스꽝스럽고 비극적이며 맞지 않는 것을 버리는 일종의 고정 요금 포장입니다. Dem 측에서는 어떤 종류의 사회주의로 이어지는 감정의 구조가 포장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개방형 반자본주의 플랫폼은 너무 먼 플랫폼입니다. Repub 측에서는 시장 규칙의 조직화 원칙이 점점 더 승인하기 어려운 금권 질서로 이어졌기 때문에 현재 존재에 대한 실존적 위협이 있습니다. 투자를 통해 전자에 의해 복합된 번영과 후자에 의해 봉급을 받고 불안정한 일자리의 복합으로 20%/80% 분할은 Repub 선거 승리를 약속하는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Donald J. Trump를 입력하십시오. 무차별적인 보상의 룰렛 시스템과 그 시스템의 인간 배설물이 유산, 배당, 노동의 소유라는 부를 가진 자 옆에 서 있는 임금의 부를 가진 자의 구원자가 되는 인간 배설물의 만남이 우리에게 있는 것이다. 드라마 전체가 코카마미이고 카오스를 사랑하는 드라마틱 인물은 정신이 나간 상태입니다. 트럼프에 의해 계속 화를 내는 사람들은 그가 제공한 구조, 그가 제공한 감정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그의 과대망상증에 너무 묶여 있어서 분노를 넘어 혼돈으로 전달될 수 있는 구조가 없습니다. 외부에서 연료를 공급하지 않으면 그 분노는 타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트럼프보다 앞서는 감정의 구조 안에서 세상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지속된다. 레이건이 임금 근로자의 삶을 거부하고 점점 더 많은 부로 부의 이동을 마련한 이후로 그들의 감정은 곪아가고 있습니다. Repubs가 해야 할 일은 그러한 감정을 붙잡고 어떻게든 시장 규칙으로 우회하는 것입니다. 요컨대, 그들은 본능적으로 이해하지 못하는 포퓰리스트의 분노에 적응하고, 시장 효율성의 우아함에서 트럼프 종양을 절제하고, 공직에 선출된 그들 자신의 계급에서 미치광이가 만든 혼란을 절제해야 합니다.

Dems는 Trump에게 생명 유지 장치를 제공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 자신의 장수는 우리 시대를 그들처럼 느끼거나 경험하지 않는 사람들의 분노를 키우기 때문에 Dem의 의존적입니다. 그들은 실제로는 논쟁의 여지가 있지만 절대적이고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입장을 가정함으로써 분노를 조장합니다. Dems가 후원하는 모든 사람의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권리, 개인의 선택 우위와 이를 승인하는 자기 권한 부여, 통일의 길로서의 다양성을 통한 자유의 길은 정치 무대에서 설정한 정치적 목표입니다. 우리가 그러한 허가를 주지 않는 한 그것들은 기본적이거나 필수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의 "말"은 검토할 수 있습니다.

나는 Dems의 기본 권리 선언이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점, 개인의 선택이 사회적으로 구성된 주체의 본성뿐만 아니라 세상적인 선택의 맥락을 배반한다는 점, 다양성은 화합의 창조자가 아니라 화해할 수 없는 것의 도입이라는 점을 지적합니다. 차이점.

내 요점은 Dem의 지배적 칙령이 가치가 없다는 것이 아니라 감정의 모든 구조와 마찬가지로 도전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보편적으로 지지되는 절대적인 근거가 아니라 특권적인 감정 구조 위에 서 있습니다. 이것은 체스와 피노클 은유를 혼합하기 위해 트럼프를 선언할 권한이 있는 플레이어가 없는 바닥 없는 체스 판에서 정치가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트럼프 씨가 자신을 게임의 트럼프 카드라고 선언한 것은 은유적으로가 아니라 슬프게도 현실입니다.

우리 중 누군가가 우리의 구술의 진실을 아무리 강력하게 주장하더라도 그것들은 시간과 장소의 움직임 내에서 움직이는 경험에서 파생된 느낌의 구조에 의존합니다. 승인의 엄숙함이나 하늘의 승인에 대한 호소는 우리 정치가 기반을 둔 불안정한 근거를 제거하지 못합니다. 우리가 자연법 이론에 귀를 기울이면 우리는 절대적인 것으로 되돌아가는 필연적이고 자연스러운 도덕적 억제라는 추측에 부딪히게 됩니다. 다시 한 번 절대적인 것은 우리에 의해 가정되며 우리는 감정의 구조 내에서 그렇게 합니다. 흔들리는 땅으로 돌아갑니다. 밑바닥 없는 체스판.

높은 수준의 권리와 의심할 여지가 없는 개인적 선택을 주장하는 것은 제국주의적이며 민주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지구의 힘", 즉 "자연의 법칙과 자연의 신"에 의해 보장된 독립 선언문에서 선언 된 독립의 권리는 영국의 승인을 강요하지 않았습니다. 루터는 자신을 뒷받침하는 신성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그것이 신성하게 뒷받침되는 교회를 반대하도록 강요하지는 않았습니다. 신성은 양쪽 모두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선언문이 법을 제정하거나 정부를 수립하지는 않았지만, 헌법에서 "우리, 국민"이 정한 것은 선언문에서 선언된 자명한 진리의 장황한 유효성을 가정합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자명하지 않습니다. 창조주께서 우리에게 "양도할 수 없는 어떤 권리"를 부여하셨다면 그 유산은 성경에도 없고 "생명, 자유, 행복 추구"도 없습니다. 자연계든 우리 자신의 인간 본성이든, 우리 권리의 근본적인 원천으로서 자연에 호소하는 것은 일견 흔들리는 호소입니다. 그러나 건국의 아버지들이 그들의 시대를 경험하고 그러한 경험을 나타내는 감정의 구조를 만들고 그에 반응했던 반대하고 반항적인 방식이 우리 헌법 질서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헌법 협약에 대한 현재의 추진은 선언문의 양도할 수 없는 권리의 거부와 18세기 시장 규칙을 언급하지 않거나 영국 군주를 le ROI, 투자 수익으로 대체하는 문서를 제정하고 제정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일반 복지를 촉진하는 것은 뉴딜, Repub 천적의 냄새라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요컨대, 우리는 지금 "어떤 권한도 거부되는" 시대에 살고 있으며, 헌법상의 권한도 신뢰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많은 "가짜 뉴스".

항상 기본으로 간주되는 Dems의 권리 확장에 대한 분노한 반대가 Repub 아바타 Trump에 의해 지휘되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그들이 스스로 얻을 수 없는 표를 전달했습니다. 2022년 의회 선거의 여파로 트럼프는 분명히 관리 가능한 아바타가 아니라 여론 조사에서 공화당의 성공에 대한 실질적인 위협입니다. Repubs가 Dems만큼 영향력에서 그를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제안하는 것은 냉소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트럼프는 한때 감정의 구조에 기생하는 시장 규칙이라는 자신의 판결 칙령이 지금은 민주당에 화를 내며 반응하는 감정의 구조에 집착하는 공화당에게 행복한 선물이었습니다. The Party of Death, If Democrats Had Any Brains, It's Time to Fight Dirty, Guilty By Reason of Insanity 와 같은 책 제목 은 악용할 수 있는 분노의 비옥한 분야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자체로는 돈을 말하지 않거나 돈이 없는 사람들에게 팔 수 있는 시장 규칙에 대한 감정의 구조가 없습니다. 주주에 대한 이익 극대화는 주주가 아닌 사람들에게 구제책이 아닙니다. 사람이 아닌 이익은 사람들을 모으는 외침이 아닙니다. "탐욕은 선하고 탐욕은 일한다"고든 게코는 올리버 스톤의 영화 월스트리트 에서 우리에게 말하지만 사실 일하는 사람과 그 사람들의 작품에 사는 탐욕입니다. 여기 체스 판에는 바닥이 있고 그 바닥 라인은 교육, 제약, 전쟁, 건강 관리, 생태계, 음식, 쉼터, 공기, 물 등 항상 이익입니다.

이익 창출은 진화하는 인간 경험 및 그에 따른 감정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익 창출을 위협하거나 위협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방어로 제한됩니다. 반자본주의적 자세에서 민주당은 그만큼 위험하지만 민주당 스스로 그런 자세를 견제하고 있다. 아마도 이것은 그들이 우리가 선택한 경제학에 막대한 투자를 했기 때문이거나 클린턴이 믿었던 것처럼 세계화된 자본주의는 공격받을 수 없고 기댈 수만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아인슈타인이 1949년 "왜 사회주의인가"라는 글에서 " 이윤 동기는 자본가들 사이의 경쟁과 함께 자본 축적과 활용의 불안정성에 책임이 있으며, 우울증. 무한 경쟁은 막대한 노동력 낭비를 초래하고 개인의 사회적 의식을 마비시킵니다.” 더욱 심각하게는, 우리의 불구가 되는 경제 시스템에 기대지 않을 실행 가능한 제3자를 미국에 설립하기 위한 재정적, 사회적 지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 시대에 맞는 사회주의에 부응할 수 있는 경험에 기반한 감정의 구조는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

Dems 사이의 "급진적 사회주의자"를 포함하여 반자본주의적 위협을 억제하는 육성 감정은 공화당 시장 정치의 거의 전부입니다. Repubs는 시장의 보이지 않는 손이 침해적인 입법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정부에 맡겨야 합니다. 자유로운 사고, 자유를 추구하는 미국인들은 그러한 견해를 공유하므로 Repubs의 감정은 그들이 전혀 신경 쓰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삶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가정된 감정의 높은 기반 구조는 Dems의 원칙 플랫폼의 기초를 이루고 촉발하며, 따라서 예를 들어 현재 대법원이 기본권에 대해 하고 있는 것과 같이 원칙의 "본질주의"를 해체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민주당 쪽에서 우세한 것은 밑바닥 없는 고지 구조를 공유하지 않는 이들에 대한 진단이다. Dem의 이야기는 불쾌감, 불만, 비참함, 음모, 중독, 특히 비합리적인 것에 빠져있는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개입이 필요한 조건이며, 자신의 감정에 합리적 도덕주의를 제안하는 사람들이 가정한 감정의 높은 기반에 있는 사람들이 개입하는 것입니다.

고지대 구조와 정반대의 전체 감정 구조는 관찰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개탄스럽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뜻이 개인의 선택 주권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감정, 적어도 다른 것에 대한 무관심, 또는 자신의 마음과 생각의 습관에 이질적인 감정과 같은 감정이 존재합니다. 의무가 아닌 개인적인 결정을 통해 다양성과 관용의 수준을 계산하는 강요된 다양성의 정치에 대한 분노한 반감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우리 사회에는 중심이 혼돈 속으로 녹아들지 않고 버티기 위해 일부러 주변에 누가, 무엇이 있는지 위치를 정하는 감정 구조가 있다. 또는 소외된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소외를 선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한 감정은 민주당이 트럼프가 자신에게 모인 사람들의 분노를 채우는 것처럼 전적으로 민주당의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반복하자면, 그는 "감정의 구조" 전체를 대표한 적이 없고 폭발적인 화상을 입은 사람들만을 대표했습니다. 그 중 어느 것도 High Ground 관점에서 볼 때처럼 혐오스러운 감정 구조의 현실을 불법화하지 않았습니다.

이윤이라는 이름으로 모든 것을 착취하는 것 이상으로 인간의 삶의 세계나 행성에 대한 애착이 없는 시장 규칙은 감정의 구조가 없지만 우리가 가지고 있는 두 가지를 그 자체의 목적으로 사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예를 들어, 이익은 소비자/착취 대상에 대한 기본적이고 본질적인 권리를 요구하지 않고 만들어질 수 있고 만들어졌습니다. 근로자는 일생의 1/3 동안을 제외하고는 동등한 권리를 가집니다. 개인의 선택은 개인의 선택 밖에서 제조되고 상표가 붙은 선택일 뿐 아니라 개인의 선택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다양성과 이민은 값싼 노동력을 의미하지 않는 한 시장 규칙의 "무엇이든" 문제입니다. Repubs는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돌아가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엘리트 생활이 좋은 교제를 모니터하는 척하지 않습니다."라고 간섭하지 않는다고 가정합니다. 이 모든 것은 Dems를 입법하는 도덕성보다 개척 정신에서 태어난 "우리를 내버려두고 큰 정부를 우리 뒤에서 제거하십시오"라는 부정적인 자유 구조에 더 가까운 경제의 금권화 효과를 가립니다.

Dems는 압제자와 압제자를 고양시키는 인도 주의적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사명은 Repubs와 마찬가지로 투자 수익으로 확실히 살아가는 선교사 자신을 고양시킵니다. Market Rule Repubs는 자신 외에는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지만, 우리 경제의 약탈이 모방해야 할 성취로 그들에게 제공하는 특권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소유욕의 구조를 부자가 되기를 원하고 아무도 부자가 아닌 경제적 평등의 꿈으로 그 희망을 대체하고 싶지 않은 "일상적인 미국인"과 일치시킵니다.

Des는 "깨달은 이기심"의 존재에 굴복합니다. 이것은 탐욕이 앞장서 경쟁에 편승하는 망상에 지나지 않는다. 또한 모든 종교에 걸쳐 쓰여진 황금률, 다른 사람의 이익은 자신의 이익과 동일하다는 것이 미국 민주당의 강력한 구조적 감정이 아니라는 현명한 인식입니다. , 반자본주의 입장을 피하거나 그러한 입장을 취하는 Dem을 제거하는 데 주의하십시오.

문제가 있는 자유주의적 양심은 총기 폭력, 하층 계급의 멸종, 관심을 끌기 위해 최근 소외된 사람들에 대한 권리 거부, 흑인에 대한 경찰의 총격 사건, 국경에서 이민자에 대한 대우, 생물학적 주장에 반대하는 자선 및 박애주의적 방법으로 구제를 구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으며 경제 시스템의 약탈, 커튼 뒤의 가짜 마법사를 제외한 모든 문제는 폭로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우려만큼 가치 있는 것은 기저 질환의 증상과 마찬가지로 존재합니다. 질병을 치료하면 많은 증상이 사라집니다.

Dems가 제공하는 것 중 어느 것도 삶의 세계가 다르게 만들어진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Dems가 제공하는 것의 대부분은 고급화 침략, 새로운 글로벌 미식 관광 수준에 대한 딜레탕트 우선 순위, Red States와는 완전히 다른 소수 주장에 대한 주장입니다. 종교적인 믿음을 가진 사람들이 아무렇게나 종교적이지 않을 때 그것의 많은 부분이 아무렇게나 세속적입니다. Dems는 Repubs와 함께 주식 포트폴리오가 없고, 배당금과 복리의 위엄을 모르고, 깨닫지 못하고, Gordon Gekko를 다시 인용하면, 천만이 없어요.

Repubs는 Dems가 깨어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어하는 느낌의 구조에 대해 Siri와 Alexa 로봇 조수 "어 허, 어 허" 반응을 보입니다. 기술에 정통하고 사냥을 좋아하지 않는 NASCAR는 눈에 띄지 않고 고급화되는 중상류층입니다. 이 수준의 감정적, 경험적 반응에서 상대적이고 위치적이며 보편적이지 않은 조건에 묶여 누구의 신도 사라지고 당신의 개인적인 선택이 생물학을 능가합니다. 시스보다 멋지고, 팟캐스트 인플루언서는 세상의 지식과 창의성을 확장합니다. 이 Dems 중 일부는 뛰어 올랐고 Repubs는 대부분 앉아서 Dems가 분노를 느끼게했습니다.

우리의 경험을 넘어서는 추론이 불성실한 권위를 요구한다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나는 우리의 추론 능력을 의미합니다. 거리의 양쪽에서 쉽게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기초는 아무리 적게 말해도 흔들리지만, 그 부재와 이성의 불신은 우리 자신이 살고 있는 느낌의 구조 내에서 변화하는 시대를 경험하는 것을 결코 막을 수 없었습니다.

개별적인 삶의 세계와 지금은 두 개의 상반된 문화적 삶의 세계 안에서 구조화되어 있지만, 지금 우리가 느끼는 감정의 구조는 변덕스럽고 시대가 필연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바람에 날리며 우리의 경험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당은 이러한 변화에 적응하거나 휘그당의 길을 가야 합니다. 마음과 마음의 습관은 경제 성장을 빠르게 가속화한다는 주요 지침과 그에 수반되는 망상이 모든 진보의 개념을 정의한다는 망상에 의해 주도되지 않는 문화에서 더 오래 유지됩니다. 이제 우리는 IT가 인간 생활 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없는 AI/로봇 공학을 향해 돌진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여기에서 인간의 선택이 작용하는 것을 진지하게 보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감정에 대해 말할 때 기대해야 하는 다른 감정 구조로 전환하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차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감정과 무관한 방식으로 경험하는 것. 인류의 로봇 구원? 어떤 사람들에게 이것은 우리가 괴팍한 감정을 피하면서 우리의 분열된 방식에 대한 답을 의미할 수 있으며, 우리 모두는 AI의 "인류의 가장 위대한 생각과 마음"의 신경망 내에서 함께 모입니다. 알고리즘을 통한 무분별한 입법.

그러나 아마도 우리는 느끼고 경험하는 우리의 삶의 세계 안에 남아있을 것이지만 AI의 신경망의 발전에 무관심한 우리 행성의 삶의 세계가 우리로 인해 하나의 생명을 위협하는 재앙으로 분출함에 따라 극적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지구의 자연적인 리듬에 지속적으로 지능적이지 않은 침입. 우리 감정의 구조가 쉬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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