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유주의자들 사이에 의회 백치주의는 끝이 없다.

+ 레닌, 1912년

이 나라에서 쫓겨난 가난한 사람들, 백인과 흑인 모두는 잔인할 정도로 부당한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불의에 맞서 혁명을 조직해야 합니다.

+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 1967년

그래서 2020년에 흑인 유권자들의 비판적이고 시의적절한 지지 덕분에 대통령직을 맡게 된 지도자는 막연한 희망의 권고만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 뉴욕 타임즈, 2023년 1월 15일

미국 부르주아 정치의 무미건조한 블랙 코미디에서 군림하는 억압 체제의 살해 범위 내에서 변화에 대한 희망을 되풀이하는 것보다 더 역겨운 것은 거의 없습니다.

“경찰 개혁,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인종 차별적 경찰 폭력에 시달리는 모든 흑인 가족에게 자동으로 연결되는 흑인 변호사 벤자민 크럼프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3일 전 "P"BS NewsHour 에서 Crump는 테네시주 멤피스의 5명 이상의 경찰이 29세 흑인 남성 Tire Nichols를 잔인하게 구타하고 살해한 최근 공개된 동영상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체계적인 경찰 개혁이 필요합니다… [Mr. Nichols의 어머니] RowVaughn Wells는 이제 그녀의 아들이 하나님의 임무에 보내졌고 그 임무가 완료되어 이제 하늘에 계신 아버지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고 느낀다고 여러 차례 말했습니다. Biden 대통령님, 우리는 그가 미국 상원의원 Chuck Schumer와 Cory Booker를 다시 소집 하여 George Floyd Justice and Policing Act를 다시 논의하도록 하고 Sheila Jackson Lee 하원의원과 [?! – 추신] 그들을 위한 하원의 사법부는 다시 원상회복하기를 원하므로 아마도 Tire Nichols의 죽음이라는 비극적인 죽음 과 함께[sic], 우리는 경찰 개혁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쉽지 않을 거라는 걸 알지만, 티레는 싸울 가치가 있고, 우리는 그의 어머니의 소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쉽지 않겠죠? 누군가 Benjamin Crump에게 Hopey-Changey Bong에서 물러나고 불만을 품은 흑인 커뮤니티에 전달하려는 시도를 중단하라고 말합니다. Crump는 알지 못합니까? 미국 하원이 기독교 백인 민족주의 신파시스트 공화당원에 의해 인수되었다는 사실을? "경찰 개혁" 법안은 본질적으로 절반은 공화당 파시스트인 100명의 미국 상원에서 60표를 요구할 것이라고? 앞서 언급한 조지 플로이드 법안이 2021년 이전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에서 나왔을 때 상원이 이미 거부했다는 사실? 하원이 백인 민족주의 자가 된 후 DOA 법안에 대한 눈물을 흘리며 종교적으로 고무된 희망을 다시 불러일으키는 것은 레닌이 한때 정당하게 " 의회적 백치주의 "라고 불렀던 것을 새로운 최저점으로 끌어 올립니다.

"Tire Nichols의 비극적인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인종 차별 자본주의 경찰 국가가 일을하고 있습니다.

야만적인 인종과 계급 격차 , 아파르트헤이트 라는 미국 체제 하에서 "경찰 개혁"은 과연 무엇을 의미 할까요? 미국 경찰에 의해 살해된 사람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연간 평균 1,100명 이상 이며, 희생자는 불균형적으로 흑인과 비백인이며, 수천만 명의 흑인 미국인이 여전히 극도로 분리된 게토와 절망의 감옥에 갇혀 있기 때문에, 미국 경찰 이 젊은 흑인들을 총살할 때 조직적인 직무 설명에 따라 정확하게 행동 하고 있음을 인정하는 것은 이미 오래 전의 일 입니다.게다가 멤피스 사건에서 알 수 있듯이 경찰 자체가 흑인인 경우에도 직업 설명이 적용됩니다. 우리의 임무는 사나운 인종차별적 아파르트헤이트와 인종차별적 집단 투옥, 범죄 낙인 찍힘을 방어하기 위해 테러를 가하는 것입니다. 이는 많은 흑인 청년들에게 품위 있는 삶을 누릴 기회를 거의 제공하지 않는 시스템을 보호하고 봉사하는 것입니다.

크럼프는 뒤로 물러서서 경찰 테러의 흑인 생존자들이 정당한 기독교 신의 이름으로 인간화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를 원하는 더 넓은 정치 질서를 살펴보고 싶을 것 입니다. 공화당은 법과 질서라는 이름의 무법이라는 것을 포함하여 수많은 주요 파시스트 콜링 카드를 보여주는 인종차별이 심한 백인 기독교 민족주의 정당 입니다.경찰이 젊은 흑인 남성을 구타하는 것은 공화국-파시스트 세계관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가장 우파인 주요 정당은 대의에 흑인 경찰을 입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도시 범죄와 "학살"을 겨냥한 투명하게 인종화된 공포와 증오의 끊임없는 북소리로 인해 미국의 가장 우파인 주요 정당은 살인 경찰의 손을 묶는 데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 지긋지긋한 인종차별적 경찰국당은 미국 하원, 의사결정이 난 미국 상원의 절반, 미국 대법원, 미국 주 정부의 절반을 억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결국 인종 차별적 경찰 폭력에 대해 민주당이 얼마나 덜 사악 합니까? 경찰 폭력의 대다수는 경찰이 민주당 시장과 시의회가 통제하는 도시에서 발생합니다. 이 두 배의 파란색 정치가는 도시의 흑인과 갈색 인구를 필요한 모든 수단을 통해 "그 자리에" 유지하는 것과 관련된 엘리트 금융, 부동산 및 기타 기업 이익을 나타냅니다. 음울한 달러에 흠뻑 젖은 민주당원들과 공화국-파시스트들은 기본적인 냉정함이 근본적인 현실을 제공하기 위해 "좋은 경찰"이 얼마나 많이 커버하는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Joe Crow Biden : "여름 전에 빨리하세요"

나는 Crump가 Mike Brown-Eric Garner-Laquan McDonald-Sandra Bland-George Floyd-Breonna를 대규모로 새로 요구하기보다 Tyre의 가족을 Joe " 아무것도 근본적으로 변화하지 않을 것 "인 Biden과 한심하게 우경화 된 의회로 데려가는 것이 부끄럽습니다. Taylor-Jacob Blake Rebellion은 전직 흑인 시장이 악랄한 경찰국에 노숙자들을 소탕하라고 명령한 뉴욕에서 경찰이 2023년 두 명의 젊은 흑인 남성과 일주일 안에 젊은 라틴계 1명 .

Joe " Corn Pop " Biden, 흑인 토크쇼 진행자에게 "나에게 투표하지 않으면 흑인이 아니죠?"라고 말한 인종적 가부장주의자. 그 남자공개적으로 분리주의적인 백인 우월주의 상원의원들과 과거 우호 관계를 자랑했던 그는 "절대 소년이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대통령 후보인 버락 오바마를 "분명하고" "깨끗하다"고 소름 끼치는 칭찬을 한 적이 있습니까? 미국 상원의원으로서 1994년 인종 차별적 연방 대량 감금 삼진 범죄 법안의 작성을 도왔고 통과시키기 위해 노력한 Joe Biden? 1970년대 미국 상원의원으로서 짐 크로우 지지자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했던 사람은 연방 버스 승차 명령에 반대하고 자녀를 인종차별이 폐지된 학교에 보내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오늘? 조 크로우 바이든 전 앨라배마 주지사이자 분리주의자였던 조지 월리스를 불러 트럼프를 비난하고 1980년대 첫 백악관 출마 당시

미국의 이라크 침공 범죄, 인종 차별, 대량 살인 혐의를 주도하고 2019년 부유한 백인 월스트리트 기부자들에게 그가 대통령이 되었을 때 "근본적으로 변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라고 약속한 바이든 조 " 기록을 세우다 " 바이든 ? 이제 본질적으로 Covid-19 대유행의 종식을 선언하고 새로운 변종이 형성되고 유포됨에 따라 유색 인종을 불균형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보호를 중단 하는 대통령?

F-12와 F 연쇄 거짓말쟁이 Joe "Sleeping Car" Biden은 Dobbs 대 Jackson 판결 에 분노 를 표명하지만 낙태와의 전쟁을 공중 보건 비상사태로 선언하고 연방 정부에서 합법적인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의 행정부 권한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 카운티 전체에 걸쳐 있습니다.

지난 5월 조지 플로이드 살해 2주년을 맞아 고위 경찰과 함께 무대에 올라 각 주에 연방 부양 자금을 사용하여 지역 인종차별 경찰 국가를 강화하라고 지시한 제국주의 전쟁광 바이든의 발치에 무너지는 것이 얼마나 역겨운 일입니까? The New York Times 는 다음과 같이 보도 했습니다 .

미국 전역의 경찰청장들과 함께 금요일 Biden 대통령은 주 정부와 지방 정부가 경찰 부서를 강화하기 위해 연방 부양 자금으로 최소 100억 달러를 사용하기로 약속한 것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지역 지도자들에게 자금 흐름을 유지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나의 메시지는 분명하다: 이 돈을 쓰라'고 바이든은 로즈가든에서 말했다. ' 일반적으로 범죄율이 급증하는 여름이 오기 전에 빨리 하십시오 .'

공화당원들이 백악관을 법과 질서에 약한 존재로 묘사하기 위해 증가하는 폭력 범죄를 붙잡고 있는 가운데, 바이든 씨는 11월 중간 의회 선거를 앞두고 자신이 경찰의 강력한 옹호자임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조지 플로이드가 경찰관에 의해 살해된 지 2주기를 불과 2주 앞둔 그의 발언 시기는 바이든이 인종 차별 혐의로 기소된 경찰서를 개혁하겠다는 초기 약속을 아직 이행하지 못했다고 말하는 진보주의자들을 좌절시켰습니다.

비영리 단체인 Policy Matters Ohio의 전무이사인 Hannah Halbert는 "자금은 전염병으로 큰 타격을 입은 주민들을 돕고 오랜 격차를 해소하는 데 사용되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녀는 관리들이 치안에 대한 전통적인 투자에 의존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Halbert 씨는 오하이오의 관리들이 경기 부양 자금을 사용하여 경찰 차량을 구입했다고 언급하면서 '당신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결과를 낳은 전략을 두 배로 늘리게 될 것입니다.

지난 6월, 1조 9천억 달러의 팬데믹 구호 법안이 통과된 지 몇 달 후인 바이든 씨는 주 및 지방 정부가 3,500억 달러의 구호 기금에 들어가 공공 안전을 위해 그 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 백악관은 지출이 이번 여름 범죄의 또 다른 급증을 미연에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일부 비평가들은 그 돈이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경제적 고통뿐만 아니라 공중 보건을 해결하는 데 사용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강조 추가)

전염병? Biden 은 코로나 바이러스 공중 보건 비상 사태를 이번 5월에 종료할 계획이라고 방금 발표했습니다 . 이것은 바이러스가 중국과 다른 곳에서 급증하고 새로운 전 세계 변종을 형성할 것이 확실하기 때문입니다.

"공공 안전" 그리고 "공중 보건" ? 백악관은 언제 인종 차별적 경찰 폭력을 공중 보건 비상 사태로 선언합니까?!

미국 최고의 "친노조" 파업파괴자 조 "잠자는 차" 바이든은 선거인단의 희망과 잘못된 변화를 행상하는 데 있어서 상당히 독사 같은 세일즈맨입니다. 지난 중간선거를 앞두고 바이든은 낙태와의 전쟁에 분노한 사람들에게 올해 가장 먼저 할 일은 로 대 웨이드 를 국법으로 성문화하는 법안에 서명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무슨 농담이냐: 그는 (a) 공화국-파시스트들이 미국 하원을 되찾을 것이라는 것과(그런 법안이 하원을 통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함) 그리고 (b) 60표가 필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터무니없이 강력하고 치명적으로 부적절한미국 상원에서 미국에서 가장 반동적인 지역, 주, 정당이 급진적으로 과도 하게 대표 되는 것을 감안할 때 그러한 법안이 그의 책상에 도달하도록 의회의 상원(시민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원) 입니다. 그의 약속은 순전히 순수한 헛소리 였습니다.

우리는 언젠가 극복할 것이다: “막연한 희망의 권고”

2022년 1월 마틴 루터 킹 주니어 박사를 추모하기 위해 애틀랜타에 갔을 때, “Biden은 투표권을 위해 비폭력 무기를 요구하고, 반대자들을 분리주의자와 동일시하고, 그들을 물리치기 위해 상원 규칙을 다시 쓰겠다고 맹세했습니다. '나는 양보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나는 움찔하지 않을 것입니다.'” 1년 후 Times 전국 특파원 인 Peter Baker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씨. Biden은 애틀랜타로 돌아왔습니다. 보여줄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가 옹호한 전면적인 의결권 법안은 작년에 민주당이 통제하는 의회를 통과하지 못했고, 새로 선출된 공화당이 통제하는 하원을 통과할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 그래서 지도자는 틀림없이 그의 대통령직은 2020년 흑인 유권자들의 비판적이고 시기적절한 지원 덕분에 막연한 희망의 권고만 제공 하고 구체적인 정책 계획이나 입법 전략은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King 박사의 전설적인 Ebenezer Baptist Church에서 청중에게 싸움에서 그 쪽이 언젠가는 참으로 극복 할 것이라고 확신시켰습니다.…'이 변곡점에서 우리는 경제 정의, 시민권, 투표권, 민주주의 보호를 위해 계속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의 임무는 미국의 영혼을 구원하는 것임을 기억합니다.' . 바이든은 감사하는 군중들에게 말했다... '보세요, 나는 완고한 낙관론자라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대통령은 덧붙였습니다. '진행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라의 영혼을 구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강조 추가).

최고의 대담한 대사는 Biden의 뻔뻔하고 뻔뻔스럽고 몽환적이며 파이 인 더 스카이 연설의 끝에서 나왔습니다.

“요점은 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항상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는 믿어야 합니다. 그리고 신사 숙녀 여러분, 제 생각에는 그것이 킹 박사님의 길이었습니다. 믿음을 지키는 길이요 우리의 길이어야 합니다. 여러분, 제발 여기는 미국입니다. (박수) 미국. 우리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은 없습니다. 마음만 먹는다면 우리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리고 신사숙녀 여러분, 우리는 꿈꾸는 자들의 땅이자 행동하는 자들의 땅입니다. 우리의 능력을 넘어서는 것은 없습니다… 동료 미국인 여러분, 저는 주님께서 우리를 떠나기 위해 우리를 여기까지 이끄셨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정말로하지 않는다. 내 글."

“이 나라를 빼앗긴 사람들은 혁명을 조직해야 한다”

민권, 빈곤 퇴치, 반전 지도자가 순교했을 때 킹 자신이 생애의 마지막 3년 동안 보낸 전투적이고 심지어 혁명적인 메시지와 완전히 반대되는 악취가 나고 부끄러운 하늘의 말라키 더미입니다. 다음과 같이 말하고 썼다.

“백인과 흑인을 막론하고 이 나라의 가난한 사람들은 잔인할 정도로 부당한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 불의에 대항하는 혁명을 조직 해야 합니다... 어떤 핵심 지점에서 [그 사회의] 기능을 방해하는 힘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의…

“흑인 혁명은 흑인의 권리를 위한 투쟁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미국이 인종주의, 빈곤, 군국주의, 물질주의와 같은 상호 관련된 모든 결함에 직면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의 전체 구조에 깊숙이 뿌리 박혀 있는 폐단을 폭로하는 것입니다. 표면적 결함보다는 제도적 결함을 드러내며 사회의 급진적 재건 사회 자체가 당면한 현실적 문제임을 시사한다 .”

King 박사의 "Testament of Hope"에서 무지개 너머 어딘가에 있는 변화에 대한 신성한 개입과 희망에 대한 수동적 호소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King의 호전적인 용기는 Crump와 Joe Biden이 표명한 비열한 의회 백치주의를 거부하는 종류의 급진적인 집단적 인간 기관에 대한 분명한 요구와 함께 나왔습니다. King 's God은 사람들이 Biden, Kevin McCarthy, Charles Schumer 및 Mitch McConnell과 같은 지배 계급의 정치적 파충류로부터 구출되기를 바라지 않았습니다. King의 정신은 자본주의-제국주의 정치, 군사 및 미디어의 피부색화 증가 및 성별 확장 구성과 같은 "표면적" 변화를 넘어서 "사회 자체의 급진적 재구성"을 염두에 두고 평소와 같이 비즈니스 규칙의 대량 혼란을 촉구했습니다. 클래스.

추신 : 나는 수요일에 니콜스 장례식을 보지 않았다. 나는 신자유주의 가짜 진보적 부르주아 정치가 알 샤프튼과 " 콥말라" 해리스 가 연설한 것을 읽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의회의 백치주의와 거짓되고 "모호한 희망의 권고"에 대해 두 배로 강조했다고 가정합니다. 그것이 그들의 일입니다. 대중을 구속할 수 없고 만료일을 훨씬 지난 시스템과 사회 질서에 연결시키려는 것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